NEWS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주) 대성문

[2023.07.11 부산일보] (주)대성문 채창호대표, 발달장애인 지원 5000만원 기부

작성일 2023.07.14조회수 137작성자 (주)대성문



(주)대성문(대표이사 채창호)은 11일 부산 남구청(구청장 오은택)에서 발달장애인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0만 원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 부산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상문 채창호 대표이사, 남구 오은택 구청장, 남구장애인복지관 유경상 관장과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대성문에서 기탁한 성금은 남구장애인복지관에서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및 가족 또는 주변 관계자들을 돕기 위해 진행하는 보완 대체 의사소통 지원 사업에 전액 지원한다.


채창호 대표는 “무장애 도시를 꿈꾸는 남구와 함께 발달장애인 보완대체의사소통 지원사업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사회적 약자와 함께 더불어 잘 사는 남구를 만들기 위해 함께 해주신 대성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차별 없는 환경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선욱 사무처장은 “대성문의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부산사랑의열매는 발달장애인들이 무장애 환경 속에서 사회 구성원들과 소통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출처 : 부산일보 https://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3071117120427852]